상세정보
위험한 사람들

위험한 사람들

저자
조 내버로, 토니 시아라 포인터
출판사
리더스북
출판일
2014-09-13
등록일
2015-06-10
파일포맷
EPUB
파일크기
8MB
공급사
웅진OPMS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2
  • 대출 0
  • 예약 0

책소개

사이코패스와 그 피해자들을 35년 간 만나온

FBI 프로파일러의 지난한 연구와 생생한 경험이 집약된 책!



1975년 6월 27일, 수전 커티스라는 소녀가 안전하기로 이름난 대학의 캠퍼스에서 실종되는 사건이 벌어졌다. 당시 열다섯 살이었던 그녀는 유타주 프로보에 위치한 브리검영대학교에서 열린 청소년 컨퍼런스에 참석중이었고 당시 저자는 새내기 경찰로 그 학교를 지키고 있었다. 그날 사라진 수전 커티스는 무려 4개 주에 걸쳐 35명의 여성들을 살해한 연쇄 살인마 ‘테드’ 번디에 의해 살해당했음이 먼 훗날 밝혀진다. 그리고 이 일을 계기로 새내기 경찰이었던 조 내버로는 FBI 프로파일러로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



FBI에서 범죄와 비정상적인 행동들을 연구해온 조 내버로는 “수전 커티스 사건이 까마득한 과거의 이야기가 되고 수사보고서상의 기록으로만 남았지만, 그 비극은 절대 지워지지 않았다.”라고 전한다. 범죄자에 의한 피해는 피해자뿐 아니라, 그 가족과 사건을 둘러싼 모든 이들에게도 깊은 상처를 남긴다. 그래서 그는 이런 비극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보다 많은 이들을 지키고 보호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비극적인 사건의 내막을 가장 잘 알고 있는 사람들, 즉 범죄자와 희생자들의 이야기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모든 연구와 경험을 한 권의 책에 집약했다.



그의 책『위험한 사람들』은 우리에게 끔찍한 고통과 아픔을 가져다주는 위험한 인물들에 관한 것이다. 그는 지난 35년여 간 인간행동을 연구해오면서, 다른 사람들에게 치명적인 상처를 입히는 위험한 유형이 분명히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리고 자신이 범죄와 비정상적인 행동, 위험한 유형의 사람들에 대해 배웠던 모든 지식들을 기꺼이 독자들과 나누고자 한다. 연일 터지는 끔찍한 뉴스를 보고 있노라면, 그런 비극이 먼 나라 남의 이야기라고만 치부할 수 없는 게 현실이다. 이 책은 신체적, 정신적, 경제적으로 치명적인 피해를 주는 위험한 인물 가까이에서 고통을 받는 사람은 물론, 언제든 그럴 잠재적 위험에 놓여 있는 우리 모두에게 매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저자동일
함께 대출한 도서

    이 책을 대출한 회원이 함께 대출한 컨텐츠가 없습니다.

QUICKSERVIC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