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소개
드라마 [나인]을 소설로 만난다. 머릿속이 궁금한 작가, 발표하는 작품마다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작가. [거침없이 하이킥], [인현왕후의 남자]로 발표하는 작품마다 두터운 팬덤층을 형성하는 작가 송재정. ''타임슬립''이라는 흥미로운 재료에 작가 송재정만의 레시피를 더했다. 역동적인 구성, 충격적인 반전 그리고 그 안에 피어나는 로맨스. 소설은 드라마에서 하지 못한 이야기를 풀어낸다.
시간을 돌려 형을 구한 주인공 선우. 그러나 향을 쓰면 쓸수록 운명은 전혀 생각지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설상가상 자신의 목숨마저 위태로워지는데…. 모든 것을 제자리로 돌려놓기 위해 마지막 향을 태우는 선우. 뒤바뀐 인연, 또 다른 죽음. 과연 그는 그를 조롱하는 시간으로부터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킬 수 있을 것인가? ..…
저자소개
차윤
대학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하고, 게임 회사에서 게임시나리오 작가로 일하다 소설의 세계로 뛰어들었다. 순수문학과 장르문학의 경계를 넘나들며 소설을 쓰고 있으며 대중과 친밀하게 호흡할 수 있는 소설의 방향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전을 사랑하고, 환상소설이라 불리는 일군의 소설들과 전 세계적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호러 문학에 열광한다.
송재정
예측 불가의 작가, 스토리텔링의 귀재. 머릿속이 궁금한 작가. 드라마 〈나인〉으로 시청자에게 즐거운 비명을 선물하는 작가.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했다.
〈순풍산부인과〉,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 수 없다〉, 〈똑바로 살아라〉를 연달아 히트시키면서 시트콤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코미디와 드라마, 미스터리 형식의 혼합이라는 파격적 시도를 해 큰 인기를 얻었다. 〈크크섬의 비밀〉, 〈인현왕후의 남자〉 등에서도 장르, 캐릭터, 플롯 등을 끊임없이 변주하며 다양하고 새로운 실험을 계속하고 있다.